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통기타배우기기초 이렇게 따라해봐!!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좋은 음악과 좋은 정보드리는


소삼뮤직쑈입니다~!! 








키야~~~  봄봄봄 봄이왔네요~~ 로이킴!!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용 !! 로이킴이 기타치는 모습이


왜이렇게 멋있는지 ㅠㅠㅠ 진짜 목소리와 기타소리가 어우려져서


제 귀를 간지럽히는 것 같아요!! 많은 여성 분들이 좋아하시죠~


제 재생 목록에서 아주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여성분들은 왜 기타치는 남자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잖아용 ~ 내 남자친구가 기타치면서 세레나데를 불러 주는


상상 한 번 쯤은 해봤을텐데용ㅎㅎㅎ 오늘은 통기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악기 하나를 다룬다는 것은 정말 멋있는일이잖아용


여러분들도 기타 하나쯤은 배워두면 참 좋을 것 같아용~


 








그렇다면 통기타배우기기초 어떻게 해야 잘 배우는 법일까요


학원 다니기도 귀찮고 시간도 없으신 분들을 위해


교양동스쿨의 통기타배우기기초 인강 강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강으로 기타를 배운다고?? 생소한 분들도 있겠지만


한 번 들어보신다면 아마 마음이 바뀌실걸요??










교양동스쿨의 통기타배우기기초 강좌를 소개해드릴게용


가장 쉽게 배우는 통기타 기초 강좌는 총 3개로 구성되어 있구용


하나의 강좌는 5강이고, 한 달동안 마음껏 수강할 수 있습니다~~


통기타는 대중음악을 통해서 반주용으로 인식되어왔습니당 


그래서 포커기타라고도 하는데용, 영어로 대중적이라는 뜻입니당~!










교양동스쿨애서 통기타배우기기초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의


완전 솔직한 수강후기입니다~!! 강사님께서


양한 기타용품 사용법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기타의 구조에 대해서 


하나 하나 섬세하게 알려주셔서 새롭게 알게된 것이 많다고 하네용


동영상강의지만 옆에서 듣는것 처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용!!











교양동스쿨에서는 무료로 맛보기 영상을 제공하고 있는데용


통기타배우기기초 강의 또한 맛보기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당


통기타 배우기 두 번째 강좌에서는 기타줄과 악보 그리고 손톱관리까지


배우게 되는데용ㅎㅎ 맛보기 영상을 보니 강사님께서


손수 기타줄을 손 보시면서 설명을 해주시고 계시네욤!!










통기타배우기기초 세 번째 강좌에서는 실제로 기타를


박자에 맞추어 연주해보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당ㅎㅎ


기타 연주의 기본인 바코드를 잡는 방법을 강사님을 보면서


직접 따라해보며 연주를 하실 수 있습니당ㅎㅎ 통기타 연주를 꿈꿔왔던분들


이제 통기타배우기기초 강의로 도전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