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신공략중국어 기초 강의 강추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늘 새로운 음악과 정보로 찾아오는

소삼뮤직쑈인데요!!!




요즘 중국어 배우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제가 중국어 회화 공부할 수 있는 

신공략중국어 기초 강의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집에서 인강으로 편하게 중국어회화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중국어는 한국어와 달리

같은 문자로 구성된 단어더라도

발음과 뜻이 달라지는 성조언어인데요!


그래서 회화를 할 때도 독학보다는 

중국인들의 생생한 발음을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는 강의를 듣는 게 좋아요!












그래서 제가 원어민 강사의 생생한 발음을

들을 수 있는 신공략중국어 기초 강의를 

찾아왔습니다!!


제가 찾아온 강의는 중어동스쿨에 있어요!!!


중어동스쿨은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중국어 회화, 문법, 듣기 강의 뿐만 아니라

HSK 대비할 수 있는 강의도 들을 수 있어요!













중어동스쿨에서 신공략중국어 기초 강의

찾으려면 메인 메뉴 중에 "회화"를 클릭하고,

"입문"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됩니다!


중어동스쿨에 중국어 입문 강의가 여러개 있는데요!


신공략중국어 기초 강의 - 입문은 총 3개의 

강좌가 있습니다!












저는 3개의 강좌 중에 제일 첫번째 강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의명은 新 신공략 중국어 기초 (1) 이고,

총 20강 구성에 30일동안 들을 수 있는 강의에요!


강사님이 김정은 강사님 한 분으로 되어 있지만,

사실 중국인 선생님이신 팽려영 선생님도 

강의에 함께 참여하십니다!











강의 교재 역시,

新 신공략 중국어 기초편 최신개정판 이고,

다락원에서 출판된 교재입니다!


현재 중국 현지에서 사용되고 있는

어휘와 표현이 완벽 반영된 교재라고 해요!

도움 많이 되실 겁니다 ㅎㅎ












신공략중국어 기초.JPG


강의 커리큘럼 보면,


안녕하세요?

미안합니다.

잘 지내세요?


등등 비교적 쉬운 문장부터 배우는데요!


오히려 이렇게 기초적인 문장을 탄탄히 배울

생각을 하니까 강의가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신공략중국어 기초.JPG


저는 기초 강의를 듣고 왔는데요!

팽려영 선생님과 함께 진행되는 수업이라 그런지

생생한 중국어 발음을 들을 수 있어서

강의에 집중도 되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었어요!


앞으로의 강의가 더 기대되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중어동스쿨 맛보기 강의로 한 번 들어보세요!













또 해당 강의가 만족스러우셨다면,

여러 개의 신공략중국어 기초강의를 함께 들을 수 있는

패키지 강좌도 추천드려요!


한 개의 강의를 들을 때보다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여러 개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그럼 소삼뮤직쑈는 오늘도 

즐거운 음악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