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 궁금하면 클릭!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좋은 음악과 좋은 정보드리려고


노력하는 소삼뮤직쑈! 입니당~








오늘은 또 어떤 정보를 가져왔냐면용~!!


바로 에너지관리기능사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드릴게용!


먼저 에너지관리기능사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하여 보일러의 설치나 관리에 필요한 작업등을 수행한답니당ㅎㅎ


환경 오염 예방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직업이랍니당!!









에너지관리기능사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으니 이제


2017년 에너지관리기능사 시험 일정을 알려드릴게용!


일 년에 네 번 시험이 열린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용~!!

첫 번째 필기 시험은 얼마 전에 치뤄졌네용~!  필시와 실기로 이뤄지며,


2015년 에너지관리기능사 필기의 합격률은 38%, 실기는 53%라고 합니당~!










자격증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옹~~~~?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겠죵


자격동스쿨에서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 풀면서


자격증 준비 해보세용ㅎㅎ 자격동스쿨을 이미 많은 수강생이 


경험한 알찬 자격증 강의를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랍니당~!!!










그럼,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를 풀 수 있는 


강좌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1차 필기 대비 강의인데용


총 37강을 90일 동안 수강할 수 있습니당ㅎㅎ 단기간에 효율적인


공부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께 알맞은 강의에용ㅎㅎ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에 따라 출제경향이 100%반영되어 있습니당~!!










자격동스쿨에서 에너지관리기능사 필기 강의를 들은 학생들의


수강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당!!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를


풀면서 헷살렸던 부분이 있었는데 풀이 강의를 들으니 확실하게


이해가 갔다고 하네용,,  강사님의 쉬운 설명은 덤이겠죵ㅎㅎ


수강 후기만 봤는데도 막 합격할 것 같은 그런기분이랄까~~









자격동스쿨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 풀이 강의의 


교재를 소개해 드릴게용~!! 기출문제와 출제 예상 문제까지


모두 수록되어 있답니당ㅎㅎ 과년도 에너지관리기능사필기기출문제로


공부한 내용을 최종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해용ㅎㅎ


필기 강의와 기출문제 강의까지 준비한다면 필기는 바로 합격이네용!!









에너지관리기능사 필기대비는 물론이고 실기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는데용~!! 작업형 시험에 대비하여 실기 도면 연습과


과년도 도면을 공부하게 될거에용ㅎㅎ 자격동스쿨에는


필기와 실기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는 패키지 강의도 있으니깐


따져보고 알뜰한 선택 하시길 바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