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우크렐라배우기 참 좋은곳 있어요




안녕하세요 소삼이에요

어느덧 6월 후반기로 접어들었어요

이젠 밤에도 더워서 고생이네요 ㅎㅎ;








7,8월 여름이 다가오면서 각자 계획이 있을거에요

이번 여름에는 어디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뭔가 새로운 취미, 특기를 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무난하게 시작할 수 있는 악기를 고르다가

외관도 음색도 매력적인 우크렐라를 선택했어요 








우크렐라배우기 전에 우크렐라의 장점부터 알아봤어요

4줄로 이루어지고 크기가 작아 가지고다니기 쉽고

코드의 구조도 기타에 비해 쉬워서 어렵지 않아요! 

우크렐라배우기 전, 악기를 다뤄본 적이 없는 저도

틈틈이 연습하면 여러 곡을 연주할 수 있겠네요~


[출처] 우크렐라 정보요약|작성자 베르







학원을 다녀볼까하다가 우크렐라배우기 말고도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시간관리가 필수에요

그러다가 시간, 장소 제약없는 인터넷강의가 좋겠다싶어 찾다가

우크렐라배우기 좋은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우크렐레 강의는 물론이고 다양한 교양강의가 있더라구요!








다양한 분야의 교양, 인문, 취미, 재테크 등의 강의

제공하는 교양동스쿨을 발견했어요 

최근에는 신규강좌 오픈으로 더 다양한 강의들을

수강할 수 있으니 우크렐라강의와 함께 참고해봐야겠네요

우크렐라배우기는 취미/실용/건강/암기 카테고리에서 할 수 있어요








교양동스쿨의 기초와 실습 단과강의가 있습니다.

전 초보자니 기초강의부터 수강하고

실습강의로 넘어가서 배워보려고해요 

각 강의마다 30일씩 있으니 7,8월에

한달씩 꾸준히 수강하기에 딱 좋겠네요~








기초 과정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한 기본 내용이

진행되고 실습 강의에서 심화 부분을 다룰 수 있습니다. 

또한 교양동스쿨 강의는 1강을 무료로 볼 수 있어

어떤 강의인지 미리 알 수 있습니다~

영상보고 따라하다보면 금방 실력이 늘겠어요!








올 여름 우크렐라배우기와 함께

시간이 된다면 다른 강의도 수강하려구요 

교양동스쿨에는 무료강의 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수십가지 교양강의의 1강을 볼 수 있도록 정리되었으니

사이트에 방문하여 구경해보는 것도 괜찮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