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한식조리사실기 준비방법


안녕하세요 소소뮤직이에요!
음식 사진을 보니 배가 정말 고파지네요 ㅜㅜ
저는 한식,중식,일식중 대체로 간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한식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요리하는 것도 좋아해서 기회가 된다면
한식조리사를 꼭 준비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날잡고 한식조리사 준비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한식조리사는 필기시험실기시험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필기시험 과목은 총 4과목으로
  식품위생 및 관련법규,식품학, 조리이론 및 급식관리 공중보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기시험은 시간내에 1인분 요리를 만드는 시험인데
합격률이 30%밖에 되지 않아요
필기시험보다도 합격률이 낮기 때문에
실기시험에 좀 더 힘을 써야겠는데요 
그렇다면 한식조리사실기 준비방법 뭐가 있을까요?





한식조리사실기 준비방법으로
학원강의 수강, 인터넷강의 두 가지가 대표적일텐데요
저는 요리하다 막히거나 어려운 부분은 
자유롭게 반복해서 돌려볼 수있고
학원보다 수강비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교양동스쿨의 한식조리사실기 인터넷강의를 추천해드려요





한식조리사실기 패키지를 보시면 가격과 구성에 놀라실거에요
원래가격 100,000원에서 파격 세일하여 59,000원에 판매되고
수강기간도 200일로 굉장히 길어요
심지어 교재도 따로 필요하지 않아서
더욱더 저렴하고 깔끔한 강좌에요





이 강의는 오답노트 강의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준비해야할 요리 수가 많기 때문에 
내가 어떤 요리에 약하고,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잊기 쉬운데
오답노트 강의로 모두 보완할 수 있습니다
한식조리사실기 준비하는데에 딱 알맞은 강의에요 





수강생 분들이 수강후기 많이 작성하시더라고요
수업내용과 느낀점을 적으면서 
해당강의를 정리하는데에도 굉장히 좋고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교양동스쿨에서 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이 포인트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고하니
완전 일석이조에요!





실제 강의가 진행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강사님이 직접 실습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강사님 육성 따라서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당
위 사진은 맛보기강의에서 따온건데
맛보기강의는 로그인할 필요도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으니까
여러분들도 편하게 들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