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hsk인터넷강의 급수별로 수강해요







안녕하세요 소삼이에요

6월은 이제 3일 남았어요~ 기대되는 7월 +_+

여름을 맞아 뭔가 공부해보고 싶은 생각이 가득했는데

대세 외국어인 중국어를 배워보면 어떨까해요

공부하는 것도 어떤 목표가 있어야 더 동기부여가 되다보니

중국어 대표 자격증인 HSK에 3급부터 도전하려구요~








우선 HSK 시험정보를 알아봤어요!

1급부터 6급까지 시험이 시행되는데

기본적인 한자는 알고있으니 3급부터 하려구요

물론 3급도 입문자 난이도여서 여름안에 획득하고

9월부터는 4급 이상에 도전하려합니다.

듣기, 쓰기, 독해로 구성되었으니 균형있게 준비해야겠네요~








시험일정을 알아보니 한달에 1번씩 시행됩니다.

저는 9월 17일에 시험을 치룰 생각이에요~

그래서 이번주 토요일 7월 1일부터 공부할 수 있는

hsk인터넷강의를 찾다가 좋은 곳을 발견했어요

여행, 기타 공부도 있기 때문에 시간 제약없는

hsk인터넷강의를 틈틈히 수강하며 대비하려합니다.








hsk인터넷강의과 중국어강의로 유명한 중어동스쿨이에요

HSK메뉴를 보면 3급~6급 강의가 제공되고 있고

각 영역별 단과강의와 이를 모두 포함한 급수별 패키지강좌가 있어요

균형있는 준비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강의에 눈길에 더 쏠리네요~








세 영역을 모두 다루는 것 뿐만 아니라

수강기간까지 놀라울만큼 길게 제공되요

중어동스쿨 hsk인터넷강의가 좋다는 이유가 있네요~

게다가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다고하니

야외에서도 짜투리 시간에 공부할 수 있겠습니다.








한번 5급 패키지강의를 구경하러 가봤어요

독해, 듣기, 쓰기 단과강의가 두 개로 나뉘어 제공되고

교재는 단 한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되있네요

단어장까지 포함되어서 모바일 수강과 함께 짜투리 시간에 외우려구요!

아래에는 중어동스쿨 hsk인터넷강의에 대한 후기도 있습니다.








중어동스쿨을 이용하면서 수강 로드맵도 편리했어요

hsk인터넷강의와 함께 다른 중국어 강의가 한 눈에

보기 좋게 난이도별로 정리되어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이 처음이라면 수강 로드맵으로 자신에게

알맞는 강의를 선택하고 단계별로 실력을 쌓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