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소방설비기사 공부방법 현명하게 대비하기



벌써 월요일인 것~

하지만 주말은 금방 온다는 것~

힘내서 가봅시다!!

곧 점심먹을 시간이잖아요ㅎㅎ








세상에 직업은 셀 수 없이 참 많지만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직업 중 하나는 소방관!

근무환경은 열악하지만 늘 시민의 안전을 위해

한 몸 아끼지 않는 소방관 분들은 언제나 존경받고 있습니다 ^_^

신중한 판단과 단련된 육체도 요구되는 직업이라

결코 아무나 할 수 없는 직무같아요 :)










소방관은 주로 사고 발생 이후에 문제를 해결하는 분들이지만

이왕이면 사고 발생 전에 철저히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이에 소방설비기사는 건물이 점차 대형화, 고층화, 밀집화되어 감에 따라

화재발생시 화재의 예방과 초기진압에 중점을 둠으로써

국민의 생명, 신체 및 재산을 보호하자는 차원에서 지정된 자격증 시험제도입니다.









소방설비기사 기계분야와 전기분야가 있어요

시험일정, 응시료, 시험과목 등에 큰 차이는 없지만

합격률이 다소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난이도는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_@
1년에 3번 시행되고 필기와 실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서접수 기간에 유의하셔서 소방설비기사 공부방법을 세우실 때 참조하세요 >_<


  







소방설비기사 공부방법을 생각하실 때 혹시 교재독학만을 떠올리셨나요?

그럼 안되요 ㅠ_ㅠ 홈페이지에서 합격률을 보시면 놀라실거에요!

핵심정리와 함께 출제경향을 확실하게 아셔야 올바른 소방설비기사 공부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이 모든 것은 혼자서 하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자격동스쿨과 같은 길잡이 강좌 사이트가 필하답니다 :)

소방설비기사 강좌를 검색해보니 분야에 따라 패키지 강의가 있었어요!!

저 할인된 가격과 긴 수강기간 보이나요 +_+










필기와 실기 모두가 아닌, 한 쪽이 취약하거나 집중공략하시고 싶다면 이렇게 단과강의들도 있어요!

학습자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자격동스쿨 답네요 ㅎㅎ

합격률을 보면 필기시험에 좀 더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실기보다는 필기강의에 더 무게가 있습니다 #_#

물론 실기시험도 중요하구요~










아무튼 자격동스쿨의 패키지강좌를 보았어요!

필기와 실기를 한 번에 다잡고 싶으시다면 가장 적절한 강의네요

특히 처음 이 시험을 준비하신다면 A부터 Z까지 잡아주는 가이드가 필요해서

소방설비기사 공부방법을 세울 때도 강의 커리큘럼만 그대로 따라가시면 되구요 ㅇ_ㅇ!!

전기분야도 이와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자격동스쿨의 강의에요!

화재와 같은 핵심 개념은 더 자세히 다루어야 해서

다양한 사례와 함께 쉽게 말씀해주시는 강사님!

깔끔한 화질은 물론이고 남은 시간도 표시되어 있어서 더욱 좋네요 ^_^

자격동스쿨만 믿는다면 소방설비기사 공부방법에 문제는 없겠어요

필기시험이 약 한달 반정도 남았는데

준비 잘하시고 당당히 합격하시길 바랄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