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패션디자이너자격증 종류와 공부방법 알려줄게!

  


안녕하세요 여러분~


늘  좋은 음악과 좋은 정보 알려드리는


소삼뮤직쑈입니당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ㅜㅠ 내일 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감기조심하세용!! 겨울날씨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패션이겠죵ㅎㅎ


오늘은 패션디자이너자격증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고


자격증 공부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용~!!










패션디자이너자격증의 종류는요 정말 다양하답니당!


패션디자인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양장기능사, 컬러리스트기사와 산업기사, 의류기술사 등등


패션디자이너자격증이 정말 다양해용ㅎㅎ 국가공인자격증과


민간패션디자이너 자격증 모두 종류가 다양하게 있답니당ㅎㅎ









패션디자이너자격증의 종류를 소개해드렸는데용~!


이제 공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ㅎㅎ


패션디자인 쪽은 보통 학원만 있다고들 생각하실 수 있는데용


오늘은 인강으로 시간을 절약하며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용 ㅎㅎ 자격증 관련 강의 전문 사이트인 자격동스쿨에서요~!










자격동스쿨의 패션디자이너자격증 강의를 알려드릴게용!


먼저 소개해 드릴 과정을 비주얼 머천다이저 강의랍니당!!


강의명은 비주얼머천다이저 전략기법 따라잡기인데용~~@@


디스플레이 기법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배운답니당


 vm에 관한 기본적인 용어 및 이론적 지식도 물론 배우구용!!










자격동스쿨에서는 회원가입은 하지 않고도 무료로


맛보기 강의를 시청하실 수 있는데용ㅎㅎ vm강의를 수강해보니


마케팅직무에서 디자인을 통한 실무 활용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


같고, 실무 현장 프로세스 파악을 통한 감성마케팅 기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알찬 강의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당~!!










다음 패션디자이너자격증 강의는 국가 공인 자격인


패션 디자인 산업기사 따라잡기 인데용ㅎㅎ 패션 실무 강의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 강의를 들어보세용~!! 전문가 김민희 쌤께서


총 25강을 가르쳐주십니당ㅎㅎ 현재 특별한인 된 가격으로 판매중이에용~!!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자격 시험 줄체기준을 완벽하게 반영했다고 해용!!











이 강의는 컬리리스트 기사/산업기사 패션디자이너자격증을


대비하는 강좌랍니당~!! 컬러리스트 자격 시험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


대학교 수업 수준의 실무 대비 강의가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강의에용~!!


색에 대한 이해와 활용력을 키우고, 색채 관련 상품의 기획과


색채 분석을 집중적으로 다룬다고 합니당~!! 


그럼 자격동스쿨에서 꼭 합격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