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소소한 얘깃거리

R빅데이터 공부도 트렌드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좋은 정보 드리려고 노력하는 소삼뮤직쑈입니다!









요즘 뉴스나 tv등의 매체를 보다보면 꼭 한 번씩


등장하는용어가 있죠~ 바로 빅데이터 입니당ㅎㅎ 여러분도


익숙한 단어죵?? 오늘은 빅데이터와 그것을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텐데용~! 빅데이터란 기존의 데이터 보다 훨씬 방대한 양이고,


어떠한 방법으로 수집이나 저장이 어려운 비정형데이터를 포함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당ㅎㅎ 지금 이 순간에도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생성중이랍니다!










빅데이터의 세 가지 특징은 크기와 속도 그리고 다양성이고 합니당ㅎㅎ


세 개의 영어 알파벳 첫글자를 따서 3v라고 부르기도 한다네용!


이러한 정보 통신분야의 트렌드 속에서 점점 빅데이터를 다루고 싶어하고,


공부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어용ㅎㅎ 미국에서는


이미 연구가 많이 진행이 된 상태라고 하더라구용ㅎㅎ










공부도 이제는 트렌드를 따라가야 한다는 사실!! 기억하세용 


빅데이터를 다루는 프로그램인 R 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용!


그럼 트렌드를 이끄는 러너가 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아이티동스쿨에서 R빅데이터 강의를 학습해보세용ㅎㅎ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 하여서 여러분의 지식을 풍부하게 넓혀준답니당!










아이티동스쿨은 R빅데이터를 포함한 프로그래밍 강의는 물론이고


포토샵과 같은 그래픽강의와 컴퓨터 일반 강의까지 아이티 관련한


전문 강사님들의 강의가 모두 제공되고 있답니당ㅎㅎ


아이티동스쿨의 R빅데이터 강의를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용!


강의제목은 빅데이터분석 R프로그래밍 데이터 다루기 강좌입니당!












아이티동스쿨은 R빅데이터 강의를고민하는 예비수강생 여러분들을 위하여


무료로 맛보기 강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당ㅎㅎ


한 번 들어보시면 여기를 왜 꼭 선택해야하는지 이유를


정확하게 알 수 있으실 거에용ㅎㅎ 1강을 제가 직접 수강해보니,


강사님이 설명해주시는 것을 따라서 그대로 실습하는 형태로 진행이 되더라구용!










같은 박철 강사님께서 진행해주시는 다른 R빅데이터 강의도 알려드릴게용


R프로그래밍 배우기 기초 1 강좌인데요 , 이 강좌를 수강 후 


기초 2 강좌까지 들으시면 더욱 심도 깊은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어용


온라인 교재와 예제 파일이 제공되는 강의이니, 수강 신청 후 다운로드 받으세용@


기초1 강의에서는 R의 개요와 변수, 벡터, 배열, 연산처리 등을 배운답니당 










아이티동스쿨에서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용


R빅데이터 강의도 빠질 순 없겠죵?? 박철 강사님의 데이터 다루기,


기초1,2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R프로그래밍 패키지가


약 50% 할인된 가격에 수강이 가능합니당~!!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ㅎㅎ


R빅데이터 강의 듣고 아이티 트렌드 리더가 되어보자구욧!!